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좋은 평판은 성공적인 사업의 기반이다.

너의 가능성은 좋은 것으로 끝이 없다.

비즈니스의 다른 부분에서는 평판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조언들이 당신 회사의 명성을 높여 줄 것이다.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올라오도록 하여 부정적인 코멘트가 뜨면 모두 사라지게 하십시오.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올리면 부정적인 내용이 익사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근하고 사교적이 되십시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중 하나에 메시지를 남길 때, 당신의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답을 얻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불쾌한 고객을 만족시키고 좋은 평판을 지켜라.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인터넷으로 하는 거면 더 좋아.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주요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온라인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종종 이것은 당신의 회사 이름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뉴스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뉴스를 읽거나 구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모든 직원들이 공손하게 대우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많은 사업가들은 그들의 사업의 이 분야에 엄격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결국 그것은 정말로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가 직원들을 나쁘게 대한다고 생각할 때, 당신의 평판은 나빠질 수 있다.

개인적인 승진이나 거래는 항상 사적인 문제로 유지되어야 한다.

이 팁은 문제를 시정하기 위한 깊은 할인이 포함된 경우 특히 중요할 수 있다.

회사로부터 사은품을 받는 것을 목적으로 한 많은 불평만 접수했을 뿐, 어떻게 민원을 해결했는지 자세한 내용을 게시하는 것은 실수일 것이다.

고객을 찾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으십시오.

그들이 가는 식당이나 공공장소를 방문하라.

당신은 그들과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무엇을 기대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것이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너에게 편안해 질 거야.

좋은 평판이 없으면, 당신의 사업은 많은 가치가 없다.

당신의 명성이 사업의 성패를 좌우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명성에 초점을 맞추고 싶을 것이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사용하여 자신의 평판이 최우선임을 확인하십시오.

Close